티스토리 뷰


이번 추석연휴는 엄청나게 길기 때문에 어디 여행가지 않는 이상 영화관이라도 한 번 찾게 될 듯 싶어요.,10월 추석영화 중에 제일 기대되는 영화는 바로 10월 3일날 개봉되는 남한산성입니다. 이병헌과 김윤석이 출연한 이 영화 딱 봐도 배우들의 연기력이 기대가 되네요.



박해진 고수 조우진도 나온다고 하는데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집니다. 시사회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로는 연기들이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 대신에 약간 지루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10월 3일 개봉되는 범죄도시 영화 마동석 윤계상이 출연합니다. 딱 봐도 어떤 영화인지 느낌이 오시죠? 원래 추석에는 홍콩 영화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말이죠. 그 맥을 잇는 것이 이런 범죄도시가 아닐까 싶어요. 아무 생각없이 뭔가 시원한 영화 원하시면 범죄도시 오케이!!




여자분들은 저런 영화보다 드라마가 있는 영화를 좋아하잖아요. 여자친구들끼리 미스유올레디 어떨까 싶네요 이것도 10월 3일에 개봉합니다.



긴 추석연휴 명절도 힘든데 애들도 옆에서 정신없이 굴면..아빠가 애들 데리고 영화관에 가주고 엄마는 혼자만의 시간을 잠시나마 가질 수 있다면 그건 너무 욕심인가요?? 그렇게 안된다면 함께 보러가야죠. 넛잡2입니다. 성룡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다니..뭐..



이건 뮤지컬이라네요 딥!!노래 좋아하는 친구들이 보면 좋을 듯 싶네요.

10월 3일 추석날 개봉하면서 연휴내내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연휴가 길다보니 좋은 영화 입소문 난 영화 다시 찾아서 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10월에는 한국영화가 개봉을 많이 한답니다. 그래서 추석연휴가 지나도 좋은 영화를 많이 볼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