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시민작가가 투표하신 분들 인증샷을 추첨해서 상금을 주자고 이야기 했었는데 그것이 정말 실현되었네요. 특히 5월이라 투표률이 낮아질 수 있을텐데 이러한 이벤트가 진행된다면 로또 사는 심정으로 투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어요


투표할때 보면 손등에 참여 도장을 찍잖아요 그 손등 도장찍힌 사진을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되는거랍니다. 1인1회 응모할 수 있고요 중복사진은 추첨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특정후보를 암시하는 표시 손가락으로 번호를 나타낸다거나 브이 따봉 엄지척 이런거 안되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본인 소유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국민투표로또 1등은 500만원이라고 하니 투표도 하고 상금의 행운도 찾아오니 정말 기쁠듯 싶어요. 이메일 주소와 투표도장이 함께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은 후에 국민투표로또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본인 인증후에 투표인증사진과 핸드폰번호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1등은 후원금의 50%라고 하는데 최대 500만원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2등 3등 200만.100만원이라고 하는데 전 이것보다 4등에 관심이 더 생겨요. 1000명인지 0000명으로 나와 있어서 잘 모르겠는데요 5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혹시 저 숫자에 포함되지 않을까 


발표는 투표일 오후 9시에 발표된다네요

어쩜 대통령이 누가 당선되었는가 보다 이게 더 궁금할 수도 있겠어요. 국민투표로또 투표도 하고 대박행운도 얻고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국민투표로또 홈페이지에 가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시고요. (국민투표로또 홈페이지 주소: https://voteforkorea.org/)또 본인인증하려면 여기 홈페이지 기억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