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을 누비고 다니던 때가 언제던가. 제 황금기를 이 곳에서 보냈었는데 이제는 제 모교도 그렇고 남의 학교도 그렇고 캠퍼스가 너무 많이 달라져서 제가 알던 그 학교가 맞나 싶더군요. 이젠 애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으니 뭔가 낯설고 그러네요

우리 학교도 운동장을 없애고 지하주차장을 만들었다고 하더만 연세대학교도 학교 주차장이 모두 지하로 숨어버렸네요



입차후 30분까지는 2천원 요금이고요 30분 이후 2시간까지는 10분당 500월씩 할증이 됩니다. 평일 충근시간대 퇴근시간대에는 입차후 30분 3천원 적용되요. 입차 후 동일문으로 10분 이내에 입 출차는 무료..들어갔다 10분 내로 나오심 주차비 안내셔도 되네요.ㅋ

연세대 주차요금입니다. 주차장은 정문으로 들어오는 경우 공학원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620대까지 수용하고요



여기가 연세대 공학원 정문에서 바로 왼쪽쯤에 있어요



연세대 북문이용하시면 대우관 지하주차장 이용하셔도 됩니다



동문으로 이용하시면 연세대학교 sk국제학사 지하주차장 이용하셔도 되요

주차할 곳이 없으면 세브란스 병원에 주차해도 되요 여기서 걸으나 저기서 걸으나

주차요금은 똑같기 때문에 ..그래도 세브란스 주차장은 복지카드나 국가유공자 할인혜택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