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시력이 무척 좋은 편입니다

40넘어도 시력 하나는..자신있었는데

헉~일년 사이에 노안이 오네요

정말 세월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눈이 나쁜 것이 얼마나 불편한지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뭐 저야 노안이다 보니 노안인 경우

루테인이 들어간 약이 좋지만

토비콤에스에는 루테인이 없습니다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컴퓨터를 오랫동안

보는 분들에게 좋은 것이 토비콤에스입니다



야맹증 고도근시 시력감퇴 증에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 안토시안성분인

바키늄미르틸루스엑스가 망막 혈관을 

강화시켜주고 망막 바깥족에 있는 로돕신이라는

단백질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토비콤에스에는 비타민a가 들어있어

임산부인 경우 토비콤에스를 복용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임신 3개월 이내

또는 임신을 희망하는 경우,토비콤에스를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기사에 토비콤에스의 가격이

가장 차이가 난다고 나와 있네요

토비콤에스인경우 60캅셀제품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혹시 장기적으로 복용할 생각이시라면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선택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자료출처: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266707


최저가가 2만5천원이라고 하는데

시중에서 3만원 조금 넘는 가격일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