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남이섬에 예전에 한번 가보고

그 이후엔 안가봤는데 요즘엔

볼거리가 더 많아졌는지 

남이섬에 많이들 가시더군요

특히 단풍이 이쁜 가을에 남이섬을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저도 가보고

싶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한여름이었는데

너무 더워서 고생만 한 기억이 있답니다



그러고 보면 역시 여행은 가을이나

봄에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남이섬 입장요금은 일반 성인인 경우

만원인데. 중학생 고등학생은 8000원입니다

그런데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는

특별우대로 4000원..초등을 특별우대해준다니

우리 초딩 꼭 데려가보고 싶네요

남이섬에 들어갈때 배 타고 들어가는데요

배값은 입장료에 다 들어가 있어서

배값을 따로 내실 필요는 없어요



배시간이랍니다. 사람들 많이

이용할 때 10-20분 간격으로 배가

운항하니 많이 기다리실 필요없어요

저흰 배 기다리면서 점심을 사먹었어요

거기 춘천 닭갈비집 참 많은데

맛은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남이섬 찾아가시는 분들

자가로 가시면 네비 찍고 가서

어렵지 않지만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

경춘선을 이용하면 됩니다

상봉역에서 경춘선을 타고 가평역에

하차하면 되는데요 상봉역에서

가평역까지 약 1시간 12분이 걸려요



가평역에 도착후 33-5번 버스를 타서

남이섬종점 버스정류장에 내리면 되요

상봉역 근처 사시는 분들은 1시간 30분이면

남이섬에 가실 수 있을 듯..

우리는 집에서 확인해보니 3시간이

넘네요.. 주말엔 그쪽 차가 넘 막혀서

대중교통 이용해보려고 했더니만..

아침 일찍 움직여야 겠습니다




상봉역 시간표입니다

대중교통 지하철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이게 필요할 듯 싶네요

몇분마다 전철이 운행되는게 아니다보니

시간표를 확인해보고 움직이는게

좋을 듯 싶어요 일요일공휴일 상봉역시간표입니다

많이 다닐때 시간대별로 3대가 움직이고

어쩔땐 시간대별로한대만 갈때가 있어요



평일 상봉역 시간표입니다



토요일 시간표입니다

아무래도 토요일에 남이섬에 많이들

가실텐데요. 상봉역 토요일 시간표 

확인해보시고 남이섬에 가보세요

전 남이섬 말고 춘천 닭갈비 거리 가보고 싶네요

거기 닭갈비가 훨씬 맛있으니

남이섬 배타는데서 닭갈비 먹고[ 싶어도

참고 그 곳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