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도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9시 35분쯤에 도착했는데

이케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일찍도착했더니 코스트코처럼 문 앞에서 서있어야 하나

싶었는데 그러진 않고요 입장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9시 30분부터 이케아 레스토랑 운영하고

쇼룸도 볼수 있어요.

대신에 이케아 레스토랑 앞에서 부터 있는

룸들은 딱 10시가 되야지 오픈됩니다

그러니 9시 30분부터 가서 쇼룸 둘러다보면 10시가 지나더군요

아침 이찍 가니 사람들도 별로 없어 정말 좋았네요



일요일휴무일 이런것도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하는 이케아인데요

저흰 저번주에 산 카페트가 맘에 들어서

좀 더 큰 사이즈의 카페트 사러 갔는데

카페트가 품절이 많아서

원하는 색상을 사지 못했어요

카페트 사이즈가 230이 넘는데,

자가용에 대각선으로 놓으니 잘 들어가더군요

200사이즈가 넘으면 안들어갈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이케아 대중교통 이용방법입니다

보니까 데이트하러 이케아 오시는 커플도 많은데요

괜찮은 것 같아요. 



7호선 철산역 1번 출구에서 3.3-1

7호선 철산역 2번 출구에서 12.17.22 번

1호선 석수역에서 마을버스 1-3

1호선 관악역에서 마을버스 1-1 타면 되요

ktx광명역에서도 버스타면 되는데 , 걸어오셔도 괜찮아요



이케아 앞에 롯데아울렛도 있고

코스트코도 있어서 쇼핑천국이네요.

이케아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었는데.

이제 매니아 다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