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한삶

감초주사 효능 가격

dld 2016. 12. 8. 19:15

요새 별별 희안한 주사요법에 대해

많이들 배우고 있으실텐데요

마늘주사 백옥주사 감초주사 태반주사 등

이름만 들어도 뭔가 싶은 것들이

대통령 덕분에 톡톡히 광고되고 있네요

나이가 있는 노인들의 경우 비타민주사를

맞는다는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다른 주사들은 저는 모두 처음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병원에 갔더니

감초주사에 대한 광고판이 놓여져 있더군요

감초주사. 사포니성분 추출물이라는데

사포닌성분은 인삼에 있는 성분으로

그런데 감초의 주성분인 글리시리진산 시스테인

글리신이 사포닌 성분에도 들어 있어

이렇게 광고하나보네요

어쨋든 감초에 있는 글리시리진은 약의 독성을

중화시키고 해독시켜준다고 하네요

글리시리진산은 간세포 증식 촉진 작용

간세포 손상억제오 간기능 개선

항산화효과 항알레르기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시스테인은 숙취효과

해독작용 글리신은 지방간 발생 예방을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갑자기 떠오르는 생각

저 감초주사 맞은적 있는 것도 같습니다

제가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 다음날

숙취로 거의 기절할 것 같아 병원가서

링겔 맞은적이 있는데 그때 맞은게

감초주사였나봅니다. ㅠㅠ

감초주사는 몸의 전반적인 피로회복을 도와주며

간기능개선과 피부탄력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152224&cid=51000&categoryId=51000

글리시틴주라고 유리앰플에 든 주사제는

감초주사와 성분이 비슷한데

두드러기 습진.,알레르기성 피부질환

약물중독의 보조요법,만성간질환의 기능개선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약물중독 하니 뭔가가

흠 냄새가 솔솔~~나죠

감초주사가격은 4-5만원이면 맞을수있다고

하네요. 피로회복이나 간기능개선을 위해

맞으시더라도 너무 자주 맞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