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주식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갖고 있는 주식 중에 nhn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작년 8만원때부터 들고 

유증도 받고..흑흑..

이게 4만4천원까지..떨어져

반토막 된 녀석이죠.

어쨋든 그게 꾸물꾸물 회장아자씨가

자사 주식을 계속 사서 이제 유증가보다

올라왔는데..



더 이상 확 오르지 않더군요

어차피 반토막도 본 주식이라 내 대박수익

내리라 생각해서 지금은 빨간불이지만

안팔고 있는데..

오늘 왠일로 안보이던 외인이 사나 싶더니만

포켓몬고 go 테마에 살짝 숟가락 얹었더군요

포켓몬고 go가 뭐지 했더니



이거 뭔가요. 직접 돌아다니며

가상의 포켓몬을 찾아다니는 

게임입니다. 제가 봐도 너무 재미있어보여요

가뜩이나 우리 애들 닌텐도 포켓몬에

빠져 있을때 일부로 포켓몬 영화보고

포켓몬들 다운 받아오고 했는데




이제 포켓몬 go와 싸워야 합니다

남자 애들은 게임때문에 공부시간

많이 뺏기는데 단속할게 하나 더

생겼어요



그런데 문제는 포켓몬 go보니 어른들도

너무 좋아할 듯 싶어요

안그래도 우리나라에는 포켓몬 go

서비스가 안되고 있는데

속초 울릉도 지역은 된다고 해서

직접 거기까지 찾아가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네요~

이번 여름휴가 일부로 속초지역

잡으시는 분들 많으실듯..

포켓몬 go는 게임회사의 가상현실 게임에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이제 부모는 또 다른

가상현실 동물들과 싸워야 하는데..

애들보다 더 빠질까 두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