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잡지들이 이제 많이 나왔네요

서점에 가도 7월 잡지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여름에는 아무래도

화장품종류가 부록으로 많이 나오네요



슈어 7월잡지부록으로 입술타투와

선번마스크를 준다네요. 입술타투는 12시간

컬러가 지속된다 하니 립스틱색이

금방 사라지는 분들 바르시면

좋을 듯 싶어요




싱글즈 7월호에는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을 부록으로 준비했습니다



하이드레이팅 세럼 50ml라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 가지고 있으면

좋을 듯 싶어요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 정가가

7만8000원이라네요.

오 화장품 가격은 고무줄~!!!




얼루어 7월호는 클리오 선빌리버블

올 킬 선 스프레이를 부록으로 줍니다

spf 50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철에

바르면 좋을 듯 싶네요


그리고 주부생활 7월호 부록은

제가 이거 완전 필요하거든요



리포존 바디패치를 준다네요

근데 지방분해 해주는건줄 알았는데

복부탄력을 되찾아 준다네요

흠..탄력이라..탱탱하게 해준다는거죠?

그렇다면 물렁물렁한 지방도 없애주려나

어쨋든 한 번 배에 붙여보고 싶네요

7개나 들었데요

7월 잡지부록 찬찬히 살펴봤는데요

어느 것이 좋을까요???아 고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