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는데

히힜~ 백화점 상품권은 굉장히

기분 좋은 선물이잖아요.

하지만 이용하기 불편하면 괜히 

받았다는 생각도 들곤 하죠



현대백화점상품권은 롯데나 신세계처럼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없다보니 

받는 즐거움은 좀 떨어지게 되네요

일단 전국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이용가능하고요

(우리집에서 현대백화점 넘 멀어요 ㅠㅠ)



저같은 사람은 온라인몰에서 상품권 사용하면

좋겠다 싶어 검색해보잖아요

물론 현대백화점상품권으로 현대홈쇼핑

현대Hmall,더현대닷컴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러나 구입할 물건을 상품권으로 결재한후

주문번호와 함께 인터넷 홈쇼핑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야 한다네요

아 불편불편,...그래도 먼 현대백화점

찾아가는 것보다 더현대닷컴에서 쿠폰이용해

백화점가보다 좀 더 싸게 구입하면

나을 듯 싶습니다



현대백화점상품권으로 외식도 할 수 있는데요

사용처로 베니건스(아직도 있나요??)



아웃백 빕스 차이나팩토리 마켓오 온더보더

드마리스 우노시카고그릴 더팔레스호텔이

현대백화점상품권 사용처입니다



그런데요 혹시 모바일 현대백화점상품권

받아보신분..제가 이걸 받았어요

문권처럼 모바일 상품권이라고 편하게

쓸줄 알았으면 이중 고통을..

현대백화점 직접 가서 종이 핸드폰으로

바꿔야 한다네요. 아으 결국 가야 하는거였네요

모바일 상품권은 종이상품권으로 바꿔야

사용할 수 있으니, 만약에 선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드릴 생각이라면

받는 분이 현대백화점 이용이 편리한 경우만

선물해주세요. 저 받고 욕 무지 했음.



현대백화점 사용처로 메가박스 직영점에서

영화도 웰리힐리파크 대명리조트 스파도고

콘도 이용할 수 있어요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도 가능.

흠..빨리 바꿔야겠당.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유명 호텔들과

대학병원 건강검진센터 또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전 관심밖이라

기타 등등으로..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확인하시고 합리적 소비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