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중순, 이래저래 세월은

잘도 흘러갑니다.

벌써 7월 잡지들이 여기저기에서

보이고 있는데요. 2016년 7월 잡지부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코스모폴리탄 7월 호에는 

삼성 챰 스마트밴드를 부록으로 준다네요



솔직히 말해서 이게 뭔가요?

챰 스마트밴드 머리묶는 끈도 아니고

아하 만보기 기능에 여러 기능이

있군요. 활동량이 별로 없는 전

이거 보고 우울해지는 건 아닌지..



그래도 정품 살려면 몇만원 줘야 하는데

잡지부록으로 얻을 수 있으니

관심이 급 생기네요




인스타일 7월호에서는

빌리프 수분 폭탄 키트와

랑콤에너지드 비가 잡지부록입니다



패션 뷰티 가이드 지침서는

뭐 ...사라는 이야기니..

그냥 패스..

화장품 부록이 더 좋아요



쎄씨 7월호입니다

이번에는a형 b형으로 나뉘지 않았나요?

쎄씨 7월호 잡지부록은

로레알파리 립라커라네요



색상이 분홍빛 도는것이

제가 좋아하는 색이네요 예뻐요